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Q&A

상품Q&A

로모스 40+ as문의드립니다.

대표 관리자 (ip:)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보조배터리의 경우 수입완제품이다 보니 별도의 AS 진행이 어려워 당사에서 새제품 주문해주신 주문건 확인후 


구입후 3개월이 아닌

예외적으로 12개월간 보증기간으로 별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문번호 남겨주시면 기간내 문의주시는 제품에 대해서는 확인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21년 10월에 만들어진제품이네요


배부름 현상이 많이심해서 터질까바 겁나서 충전못하겠네요


수리절차가어떠해 진행되는지 하여 문의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