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Q&A

상품Q&A

배터리 잔량(충전숫자표시)관련 문의드립니다

대표 관리자 (ip:)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배터리를 사용하시면서 사용환경에 따라 다양한 이유에서 고장이나 충전 불량이 있을수 있어 

자세한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보조배터리의 경우 수입완제품이다 보니 별도의 AS 진행이 어려워 당사에서 새제품 주문해주신 고객님들에 한해 


구입후 3개월이 아닌

예외적으로 12개월간 보증기간으로 리퍼상품으로 교환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https://talk.naver.com/ct/wcd411

네이버 톡톡으로 주문번호 남겨주시면 기간내 문의주시는 제품에 대해서는 확인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선물 받으신 경우 주문하신 년월과 주문자 성함과 주소지 남겨주시면 확인후 안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로모스배터리를 선물받고 너무 잘쓰고있었는데요.

갑자기 배터리에 잔량표시가 뜨질 않습니다.

떨어뜨리거나 그런건 아닌데 갑자기 숫자자체가 안뜹니다.

충전이 되는지,안되는지/고장여부인지 알수가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보통 잔량숫자가 아예 안뜨는경우는 어떤경우일까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