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 제품 주문해주시고 한달이내이신 경우 주문번호와 함께
증상내용을
https://talk.naver.com/ct/wcd411
네이버 톡톡으로 남겨주시면 확인후 이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자의 경우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의 환경에 따라 고장의 원인 등이 있을수 있어
단자고장의 경우는 다른 도움을 드리지 않고 있는점 안내드립니다.
제품의 충전 불량인 경우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나 단자 고장은 처리 도와드리지 못해서요
[ Original Message ]
로모스 60000 제품 수리 맡기려고 합니다.
고속충전단자가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