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보조배터리의 경우 수입완제품이다 보니 별도의 AS 진행이 어려워 당사에서 새제품 주문해주신 주문건 확인후
구입후 3개월이 아닌
예외적으로 12개월간 보증기간으로 별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https://talk.naver.com/ct/wcd411
네이버 톡톡으로
주문번호와 증상내용 남겨주시면 기간내 문의주시는 제품에 대해서는 확인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포트 중앙 에 위치한 곳에 충전 하려 하면 첨엔 불들어오다 꺼지는데 이거 어찌 AS 보내야 하나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