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Q&A

상품Q&A

답변드립니다.

대표 관리자 (ip:)
고객님 안녕하세요. as경우 상품 입고 테스트 후 처리 진행되고 있습니다. 케이블 변경 후 재 테스트 진행해봐주시고 이상 증상 지속 시 유선으로 연락요청드립니다. 이후 처리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31 로모스 SENSE8P PLUS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30000mAh 아이패드 18와트 고속충전 어떻게 해야하나요 HIT 임**** 2020-05-27 445
432    답변 답변드립니다. HIT 대표 관리자 2020-05-28 257
403 로모스 SENSE8P PLUS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30000mAh 재입고 언제하나요 HIT 안**** 2020-04-04 220
405    답변 답변드립니다. HIT 대표 관리자 2020-04-06 23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