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Q&A

상품Q&A

안녕하세요 보조배터리 as문의드립니다.

대표 관리자 (ip:)

사진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보조배터리의 경우 수입완제품이다 보니 별도의 AS 진행이 어려워 당사에서 제품의 불량여부 확인후 


구입후 3개월이 아닌 당사에서 예외적으로 12개월간 보증기간으로 별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https://talk.naver.com/ct/wcd411

네이버 톡톡으로 증상내용과 사진과 함께 

주문번호 남겨주시면 기간내 문의주시는 제품에 대해서는 확인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올해 3월 22일에 PEA40 모델을 구매하였는데 어제 사용하려고 보니 뒷면에 심각하게 금이 가고 배터리가 많이 부풀어있었습니다. 이 경우에 as를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지 알고싶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