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보조배터리의 경우 수입완제품이다 보니 별도의 AS 진행이 어려워 당사에서 새제품 주문해주신 고객님들에 한해
구입후 3개월이 아닌
예외적으로 12개월간 보증기간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https://talk.naver.com/ct/wcd411
톡톡으로 주문번호 남겨주시면 기간내 문의주시는 제품에 대해서는 확인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그러니까 정확히 말하자면
밧데리는 충전이 되는데
밧데리로 기타 제품을 충전하는게 안됩니다.
A/s를 진행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