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Q&A

상품Q&A

40000 배터리 a/s 문의 드립니다.

대표 관리자 (ip:)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보조배터리의 경우 수입완제품이다 보니 별도의 AS 진행이 어려워 당사에서 새제품 주문해주신 주문건 확인후 


구입후 3개월이 아닌

예외적으로 12개월간 보증기간으로 별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한내 주문건의 경우

https://talk.naver.com/ct/wcd411

네이버 톡톡으로 


주문번호와 문의내용  남겨주시면 기간내 문의주시는 제품에 대해서는 확인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작년 9월 정도 구매를 하였으며, kc 있는 아래 하단에 한글로 표기 되어 있는 정식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용은 5번 정도 극히 사용을 안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그런데 이 새벽 시간 선풍기가 꺼져서 보니... 전원이 안들아와서 보니


보조베터리가 켜지질 않습니다.

00시에 분명 98%를 봤는데

02시 인데...벌써 0% 일 가능성은 없다고 봅니다.


고장이 확실 보여서 A/S 처리 가이드 좀 부탁 드립니다.


네이버 톡톡에도 글은 올려 놨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