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보조배터리의 경우 수입완제품이다 보니 별도의 AS 진행이 어려워 당사에서 새제품 주문해주신 주문건 확인후
구입후 3개월이 아닌
예외적으로 12개월간 보증기간으로 별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한내 주문건의 경우
https://talk.naver.com/ct/wcd411
네이버 톡톡으로
주문번호와 문의내용 남겨주시면 기간내 문의주시는 제품에 대해서는 확인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작년 9월 정도 구매를 하였으며, kc 있는 아래 하단에 한글로 표기 되어 있는 정식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용은 5번 정도 극히 사용을 안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그런데 이 새벽 시간 선풍기가 꺼져서 보니... 전원이 안들아와서 보니
보조베터리가 켜지질 않습니다.
00시에 분명 98%를 봤는데
02시 인데...벌써 0% 일 가능성은 없다고 봅니다.
고장이 확실 보여서 A/S 처리 가이드 좀 부탁 드립니다.
네이버 톡톡에도 글은 올려 놨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