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Q&A

상품Q&A

제품 AS 문의

대표 관리자 (ip:)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보조배터리의 경우 수입완제품이다 보니 별도의 AS 진행이 어려워 당사에서 제품의 불량여부 확인하여 


구입후 3개월이 아닌 예외적으로 12개월간 보증기간으로 별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한이 경과된 부분으로 보여지나 

https://talk.naver.com/ct/wcd411

네이버 톡톡으로 주문번호와 부풀어 오른 제품의 사진을 남겨주시면 기간내 문의주시는 제품에 대해서는 확인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부풀어 오른 제품의 사진만 올려주시도록 부탁드리고 버튼의 고장은 고객님들께서 사용하시면서 발생된 고장으로 별도 처리를 도와드리지 못하고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작년 2월에 PEA40 2개를 구매했는데요. 배터리 배불림(?) 현상이 작년 12월부터 있었는데(1개는 올해 1월) 크게 신경쓰지 않고 사용하다가 점점 심해져서(옆에서 보면 불룩함) 사용상에 문제 없는지 문의드립니다. 게다가 버튼까지 두개가 모두 불량상태입니다.(1개는 배터리잔량 표시가 항상 100%로 표시됨) 이 또한 AS 가능 여부 문의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