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보조배터리의 경우 수입완제품이다 보니 별도의 AS 진행이 어려워
당사에서 주문하신 주문건여부 확인후 제품의 불량인 경우 (고객과실 불가)
주문일 기준으로 12개월간 예외적으로 별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남겨주신 주문건의 경우 기한이 경과되어 죄송하지만 다른 도움을 드리지 못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작년 (21년) 8월 24일쯤에 구입한 제품입니다.
대용량 60000 짜리.
배터리가 갑자기 방전됐나?? 충전이 안되는데
AS가능한가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