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Q&A

상품Q&A

pea60 as

대표 관리자 (ip:)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당사에서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당사에서 별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는 부분으로 

기한이 경과된경우 다른 도움을 드리지 못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ㅎㅎㅎ

동시다발적으로 충전이 안된다는 문의가 쇄도하는데 답변이라곤 완제품 수입이라 as어렵다가 전부.

선물받은 사람은 정품 여부 확인 안된다고 나몰라라

그럴거면 정품 홀로그램이라도 붙여서 출고하던지요.

21.09, 22.01 두개다 같은 증상인데 톡채널은 규정이 그러니 난몰라 생강이나 까잡숩고 ㅎ


뭡니까 이거?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