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당사에서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당사에서 별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는 부분으로
기한이 경과된경우 다른 도움을 드리지 못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ㅎㅎㅎ
동시다발적으로 충전이 안된다는 문의가 쇄도하는데 답변이라곤 완제품 수입이라 as어렵다가 전부.
선물받은 사람은 정품 여부 확인 안된다고 나몰라라
그럴거면 정품 홀로그램이라도 붙여서 출고하던지요.
21.09, 22.01 두개다 같은 증상인데 톡채널은 규정이 그러니 난몰라 생강이나 까잡숩고 ㅎ
뭡니까 이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