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보조배터리의 경우 수입완제품이다 보니 별도의 AS 진행이 어려워
당사에서 주문하신 주문건여부 확인후 제품의 불량인 경우 (고객과실 불가)
주문일 기준으로 12개월간 예외적으로 별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문번호 남겨주시면 기간내 문의주시는 제품에 대해서는 확인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자의 경우 주문일 기준 한달이내 문의주신 경우 새제품으로 교환처리 도와드리고
이후 사용하시면서 발생된 단자 고장에 대해선 다른 도움을 드리지 못하고 있어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s하려구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c타입 꼽는부분이 안으로드러가서 닥그락거림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