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보조배터리의 경우 수입완제품이다 보니 별도의 AS 진행이 어려워
당사에서 주문하신 주문건여부 확인후 제품의 불량인 경우 (고객과실 불가)
주문일 기준으로 12개월간 당사 고객님들께 별도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예외적으로 별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다보니
https://talk.naver.com/ct/wcd411
주문번호 남겨주시면 기간내 문의주시는 제품에 대해서는 확인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ROMOSS 쓰고 있는데 디스플레이에 00 표시라고 뜨고 충전이 안되는 것 같아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