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로모스 코리아입니다.
우선 사용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사는 전화응대를 하지 않고 있다 보니 전화연결이 어려우셨던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저희 로모스 보조배터리는 수입완제품으로 제품을 수리하는 방식의 AS는 불가능합니다.
제품이 불량인경우(사용중불량제외)에만 구매후 3개월까지는 새상품 교환으로, 3개월이후 12개월까지는 리퍼상품으로 재출고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사용기한이 해당 기준에 해당하신다면
불량으로 보여지시는 해당 부분의 증상을 확인할수 있는 사진 또는 동영상 촬영하여 첨부해 주시면
관련부서에서 확인 후 별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romoss로 검색하셔서 ROMOSS 채널 클릭하시면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영상 남겨주실때 주문번호와 함께 내용을 자세히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 되니 함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워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전화를 계속 받지 않아 이렇게 먼저 글을 올립니다
고속충전 단자 부분 인식이 살짝 이상하고 충전이 25퍼에서 한번에 바닥나기도 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부분인데 뒷부분이 부풀어 있는데
AS 진행 어떻게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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