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로모스 제품을 믿고 사용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보조배터리의 경우 수입완제품으로 저희도 판매를 진행하는 판매처로
별도의 AS 진행이 어려워 당사에서 주문하신 주문건여부 확인후 제품의 불량인 경우 (고객과실 불가)
주문일 기준으로 12개월간 당사 고객님들께 별도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예외적으로 별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다보니
주문번호 남겨주시면 기간내 문의주시는 제품에 대해서는 확인후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사용중 단자의 분리 혹은 파손 고장에 대해서는
주문일 기준 3개월까지 제품 교환으로 처리 도움드리고 있고 이후 과실로 인한 고장에 대해서는 다른 도움을 드리지 못하고 있어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수고많으십니다,ROMOSS 제품을 좋아해서 4개 사용중인데요
1개 제품이 충전단자가 떨어져서 AS신청하려구요
AS 신정하면 금액 얼마발생하며 고칠수 있나요?
겉에 케이스도 제가 수리 하려다 드라이버로 벌리다 파손 됐어요,
케이스 단자 수리비용 얼마나 발생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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